mobile background

광주광역시의회 의장 김용집 축사

빛고을 광주에서 뷰티산업의 부흥을 위한 ‘광주네일엑스포GINAIL2021&뷰티교류전’이 열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전문 직업인의 긍지와 사명감을 갖고 최고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을 다하고 계신 네일 아티스트 여러분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이번 행사를 마련해 주신 서동균 이사장님과 뷰티산업협회협동조합,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광주네일엑스포조직위원회 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뷰티시장이 예전에는 단순히 아름다움만 추구하는 것이었다면 지금의 뷰티산업은 K-뷰티산업으로 확장되면서 美의 기준과 트렌드를 제시해 주며 지역을 넘어 대한민국의 미래 유망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뷰티산업은 아름다워지고 싶은 소망을 충족시키고 행복을 선사합니다. 여러분은 전문 직업인으로서 자부심으로 새로운 미의 창조와 미용기술의 경쟁력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네일아트가 인기 있는 직업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자기만의 개성과 독창성으로 사람들의 감각에 맞게 즐거움과 영혼을 불어넣는 여러분이야말로 일상의 예술가라고 생각합니다.


창의적인 네일아티스트의 축제 ‘제4회 광주네일엑스포 GINAIL2021’에 많은 시민들이 함께 하기를 기원하며 뷰티션들과 뷰티산업인을 위해 준비된 이번 엑스포가 여러분 한분 한분에게 큰 성과로 이어지기를 희망합니다.

광주광역시 의회도 지역 유망산업인 뷰티 산업이 국내는 물론 세계시장과 당당히 겨룰 수 있는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끌어 올리도록 성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 11.

광주광역시의회 의장 김 용 집